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럭셔리한 소재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맞춤 가구 – 문정동 현장"

세라믹은 유려한 디자인과 열과 물에 강한 특성으로 마감재를 넘어 다양한 가구로도 활용되고 있다. 바닥 타일의 질감을 세라믹 상판을 통해 주방 전체로 연결하고, 곳곳에 다양한 수납 아이디어를 적용한 집을 만나본다.

세라믹 상판으로 연결된 주방 공간

다크 브라운 색상의 가구로 차분한 느낌을 주고, 아일랜드 조리대 상판과 주방 벽면을 같은아이보리 톤 세라믹 타일로 마감하여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넓은 아일랜드 조리대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조리대 양 옆으로 수납장을 설치했다.

브라운 컬러 유리와 아일랜드 수납장으로 완성한 드레스룸

드레스룸 붙박이장 전체에 브라운 컬러의 유리 도어를 맞춰주고 내부에도 작은 조명을 둬 고급스러운 수납공간을 만들었다. 끝부분의 통로형 공간에는 수납장의 방향을 수직으로 틀어줘 안으로 드나들 수 있는 옷장을 만들었다. 가운데에 설치한 아일랜드 옷장은 양쪽에 서랍장을 더해 작은 크기의 액세서리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며 바닥재 색과 어우러지는 컬러로 디자인해 통일감을 줬다.

바닥, 벽면과 색상을 연결시킨 붙박이장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바닥, 벽면과 무드가 연결되는 연한 그레이 컬러의 붙박이장을 제작하였다. 안쪽 작은 공간에는 도어와 시스템 장을 활용해 미니 드레스룸을 완성했다.

주방 안쪽 공간을 활용해 만든 세탁실

주방 안쪽에 형성된 통로형 공간에 세탁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워시 타워를 설치했다. 평소에는 외부에 세탁 물품들이 보이지 않게 수납하고, 살림의 동선을 간편화하는 포인트가 되어준다. 붙박이장 끝의 애매한 공간도 옆면으로 수납장을 설계하여 수납력을 한번 더 높여줬다.

수납과 휴식이 공존하는 안방 가구 아이디어

안방은 휴식을 위한 TV를 붙박이장에 빌트인 하여 옷 수납과 TV 수납을 동시에 해결했다. 비거나 남는 공간이 없어 시각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준다. 전체적인 모던한 분위기를 연결할 수 있는 그레이 컬러를 활용하여 가구를 제작하였다. 여기에 간접 조명을 더해 침실다운 편안함을 살렸다.

고객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고의 기능성을 겸비한 멋진 집에서 좋은 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Share the Post:

Related Posts